접수취소

원서 접수 후에 기입 및 실수 등으로 접수 내용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아래 절차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1. 원서 접수 내용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원서 접수 내용 변경 신청서”를 다운로드 하여 작성 후에 BJT실시
    사무국으로 팩스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팩스 번호 : 02-552-1062

<원서 접수 내용 변경 신청서> 양식 다운 로드

2. 원서 접수 내용 변경 신청서를 팩스로 보낼 때에, 원서 접수 시에 프린트한 “원서 접수증”을 같이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원서 접수증은 ‘마이페이지’에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3. 접수 내용 수정은 상기 신청서를 팩스로 수령일로부터 2일이내에 반영해 드립니다.

4. EJU모의시험 실시일 2주 전까지 신청한 본인 정보변경 내용에 대해서만 수정을 해 드립니다.